저는 중학생 시절에 피부에 주근깨가 많은 것이 하나의 컴플렉스였습니다. 나중에 알게되었지만 주근깨도 멜라닌 색소침착에 의한 피부질환이며 유전적 요소가 강하다고 하더군요.  그런데 나이를 먹으면서 점점 없어져서 저도 모르게 컴플렉스는 사라졌습니다. 


나이가 오십대 후반부터는 이제는 검버섯이 조금씩 생기기 시작했습니다. 외모가 크게 중요한 나이는 아니지만 가끔은 깨끗한 얼굴을 유지하고 있는 친구들이나 동료들을 보면서 어린 시절의 컴플렉스가 생각나면서 노인성반점(검버섯)도 비슷한 컴플렉스가 아닐까하며 쓴웃음을 지었습니다. 


큰딸의 결혼을 앞두고 가족들의 반 강제성 추천도 있었고, 제가 가지고 있는 미량의 컴플렉스를 없애볼까 싶어 아내의 친지의 추천을 받은  피부과를 일주일 전에 예약하고 방문했습니다. 제 얼굴의 여기저기서 유전적 요소를 뽐내며 나이먹은 티를 내는데 도움이 되었던 검버섯을 약 30여분의 피부마취와 원장님의 정성스런 20여분간의 레이저 시술로 없앴습니다. 약간 따끔하며 미간이 찡그려질도의 아픔도 있었습니다. 시술 5일째, 아직은 울긋불긋 보기가 약간 흉하지만 머잖아 깨끗한 피부가 될 것을 생각하니 기분이 좋습니다.


주변에서는 심하게는 "미쳤냐? 출마하냐? 연예계데뷰하냐? "등등의 비아냥이 당연히 있었습니다. 그러나 웃고 넘겼습니다. 성형공화국에서 한 철없는 시니어가 피부과에서 레이저시술을 받은 것이 무슨 문제가 되겠습니까?


제가 시술을 받은 피부과는 

이며 URL은 http://www.samsungbeauty.co.kr/main/main.asp 입니다.


가격도 생각보다 저렴해서 서울 강남, 송파, 강동지역의 주부들도 많이 찾는다는 소문난 피부과입니다. 저 같은 경우에도 꼭 필요하지 않은 시술이었기 때문에 가격이 큰 고려요소였는데 가격대비 생각보다 직원들도 친절하고 원장님의 시술도 만족스러웠습니다.  얼굴 전체를 시술하는데 일주일분 연고(1만원)포함 16만원입니다. 두달 후에는 무료 A/S도 있다고 합니다.


약도는


예약은 필수입니다.


 

도움말: 시니어 매거진에서는 시니어 건강에 도움이 되는 여러가지 좋은 글을 포스팅합니다. 건강에 관련된 글들은 인터넷 여기저기서 긁어모은 일반적인 견해임을 미리 밝혀드립니다. 여러분의 건강에 이상이 있을 경우에는 바로 의사의 진료를 받으시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제가 직접 치료나 시술을 받은 경우에는 후기형식으로 글을 올립니다.

바로 아래의 트위터 이미지를 클릭하면 제 트위터로, G+ 이미지를 클릭하면 구글플러스의 제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cock src